카테고리 없음

실내 마스크 해제 확인

엉렐리 2023. 1. 29. 23: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렐리입니다.

내일부터 실내 마스크 해제가 되네요

1월 30일부터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가 됩니다.

그렇지만 일부는 마스크를 해야되는 곳이 있어서

그래도 마스크는 가방안에 비상용으로

항상 챙겨두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의료기관 관련(병원 등), 약국

교통수단(버스,기차,지하철,비행기,택시,통학용 차량 등)

감염취약시설(요양기관, 장애인복지시설 등)

이런곳은 마스크를 써야 된다고 하네요.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100프로 해제가 되지 않는 이상은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여전히 마스크를 쓰실 것 같습니다.

어차피 밖에 추워서 마스크 하면

추위가 어느정도 방어가 되기 때문에

추위를 방어하기 위해서라도 많이들 쓰실 거 같은데

여름에는 어떻게 될려나 모르겠네요...

여름에 마스크 쓰는게 보통일이 아니거든요

코로나 땜에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20년도 초부터 지금까지 마스크를 쓰게 될 줄 몰랐지만...

저는 코로나를 1번 밖에 안걸렸지만

지인들 보면 2번 걸린분들도 계셨으니

항상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괜히 코로나 걸리면 회사에서 눈치도 보이고

감염 때문에 주위에 피해주는 것 같고

죄인이 된 듯 한 느낌...

항상 KF94 마스크 잘 쓰고

손도 잘 씻고

사소한 것들은 습관화 합시다.

아 그리고 마스크 착용안하면
1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된다고 하니까 조심합시다!!!
마스크 착용 지도하고 불이행하면
과태료가 부과되는식이라고 하네요!

내일 헬요일 다들 출근 하실텐데

다들 파이팅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