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않다 서울생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1일 1포스팅)

엉렐리 2023. 2. 14. 00: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렐리입니다.

 

오늘은 술한잔 하고 1일 1 포스팅 해볼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한숨 자버리고 

 

1일 1포스팅 이미 끝났지만 적어볼까 말까하다가

 

끄저여 봅니다.

 

요즘 갑자기 조회수가 급등해서 2-3일동안 행복했습니다.

 

행복한 이유는 저도 사람인지라 그만큼 수입이 생기기 때문에

 

뭔가 신기하기도 했고 하면 되는구나 싶었지만

 

잠깐 이것또한 지나가리라는 생각에

 

적적해지네요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방문수가 급격히 차이가 많이 나는데

 

소리없는 아우성처럼

 

제가 이렇게 열심히 적어도 뭔가 성과가 없는것 같기도 하고

 

봐주는 분이 없어서 그런지 맥아리 없이 힘이 빠지고는 하는데

 

이렇게 유입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순간을 보니

 

하면 되는구나 하다가 또 급격하게 방문수가 주는게 

 

눈에 보이니 힘이 없다가

 

이게 하는게 맞나 싶다가

 

별 생각이 다드네요...

 

그런데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가 당연히 수익의 문제도 있지만

 

제가 중요한게 생각했던게 기록이였던거라

 

초심으로 돌아가자 ㅎㅎㅎ

 

이시간의 이때의 나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구나 라는 기록과

 

포스팅 하면서 어느정도 공부하는 부분도 있고

 

공부해서 글을 올려서 훗날 다시 보게 되면

 

그때의 기록이 새록새록 나서

 

다시 한번 기억을 되새기는 되새김질을 하는 것 같아

 

긍정적인 부분도 많다고 생각해서

 

1일 1포스팅을 실패하더라도

 

그냥 열심히 내 길 꾸준히 걸어볼려고 합니다.

 

이게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제 목표였던 100달러를 채워보고 

 

그 뒤는 나중에 생각해볼려고 합니다!!!!

 

저처럼 티스토리로 부수입을 노리시는 분들

 

파이팅 합시다.

 

저처럼 너무 조급해 하지말고 

 

숨을 가다듬고 잠시 쉬었다가

 

천천히 같이 가봅시다 ㅎㅎㅎ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적다보면

 

기록이 쌓이고 쌓다보면 수익은 둘째치고

 

언젠가 나의 기록 하나하나가 빛을 발하는 순간들이

 

올 것 같습니다.

 

취중블로그

 

잡소리 그만하고 이만 자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직장인들 파이팅!!!

 

728x90
반응형